본문 바로가기
옆집언니 취미생활

설빙 망고치즈빙수 맛있어 복숭아빙수는 그닥...

by 경제텃밭 2020. 8. 26.
반응형

잇님들 설빙 좋아하세요? 저는 설빙 진짜 엄청 좋아해요. 특히 망고치즈빙수랑 요거통통메론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두 개는 불호를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설빙 망고치즈빙수

 

망고치즈빙수는 남편이 망고를 좋아해서 처음 먹어봤었던 빙수인데요. 저는 원래 망고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베트남산 망고를 아버님 덕분에 먹어보고나서부터 완전 팬이 되었거든요. 그 이후로는 남편과 함께 설빙에 가면 거의 무조건 망고치즈빙수를 시켜먹었던 것 같아요. (메론통통이 나오기 전까지요...)

지금 저의 최애는 메론통통 이지만요. 아직도 망고빙수도 종종 사 먹는답니다.

 

제가 웬만해서는 빙수가 별로라고 생각한 적이 없는데, 설빙에서 유일하게 쪼금 실망했던 빙수가 바로 복숭아 빙수였어요.

설빙 복숭아 빙수

 

사진은 정말 그럴싸해서 기대를 하고 시켰었는데요. 왜냐면 과일 중에 자두랑 복숭아를 또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가. ㅎㅎㅎ 근데 이건 복숭아가 니맛도내맛도 아니고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복숭아가 맛없는 복숭아 였을수도 있긴 한데, 아무래도 빙수에 연유를 뿌려 먹기 때문에, 연유가 너무 달아서 복숭아 특유의 달달한 맛이 묻혀서 그런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복숭아랑 빙수랑은 궁합이 잘 안 맞는 것으로! ㅎㅎ

 

암튼 시즌마다 이렇게 새로운 과일빙수를 연구하고 개발해서 출시하는 설빙의 연구정신만은 박수를 쳐주고 싶어요. 자두 빙수도 나올 수 있을까요? 자두도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이 먼발치에서 응원하고 있어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